WaNie의 잡동사니 창고

kimwh6511.egloos.com

포토로그




늦게나마 구하는 게임들 게임 잡동사니

  저번달은 폭풍같은 지름의 해였습니다.

  일단 저번달에 구매 ~ 도착한 게임만 해도

  PSP 토비다세! 트러블 화투 도중기 -> 친구인 아제가 두개라고 하나 줬습니다.

  PSP 록맨 대쉬, 록맨 대쉬2 -> 다른거 사려는데 싸길래 그만....

  스위치 록맨 제로&젝스 더블히어로 컬렉션 -> 신품 3만원이길래 질렀습니다. 플포판도 사두고 안하고 있는데...

  NDS 건담 더블오 -> 모 샵에서 사려고 했는데 품절이라고 환불 후 다른 샵에서 구한 물건.

  NDS 포켓몬스터 디아루가 & 펄기아 -> 요즘 부르는게 값이죠. 박스 + 설명서 인 녀석 찾느라 고생했습니다.

  3DS 페르소나Q2 -> 국내 한글 정발 안한게 뻔해서 중고 찾고 있었는데 적당한 가격에 구했습니다.

  3DS 건볼트 스트라이커팩 -> 스위치랑 플포판 사두고 안하는데 또 삼다수판을....

  저저번달에 친구가 일판 삼다수를 3만원에 팔길래 혹해서 질렀는데 덕분에 일판 겜도 사고 좋군요.

  그렇게해서 NDS ~ 3DS 게임을 총 29개를 모았습니다.

  팩 케이스 가득한게 보기 좋군요 ㅎㅎ

  NDS로 나온 포켓몬스터들.

  하트골드가 제 첫 NDS 게임이였습니다. 그래서 박스 + 포켓워커도 있죠.

  하트골드, 블랙, 블랙2는 신품으로 샀었습니다.

  나머지는다 중고. 포켓몬 화이트만 설명서가 없네요.

  3DS로 나온 포켓몬스터들

  여기는 다 신품으로 샀습니다. 저때부터 본격적인 투텐도를 시작했습니다.

  삼다수도 한정판으로만 구해놨었죠. 페르소나Q 3DS XL이랑 피카츄 뉴3DS XL.

  근데 정작 즐긴건 오메가루비까지고 썬 문 이후론 영 손이 안가서 방치중입니다.

  그 외 게임들.

  페르소나Q를 재밌게 해서 언젠간 할려고 모은 신 세계수의 미궁

  록맨을 좋아해서 샀던 록맨 제로, 젝스, 젝스 어드밴스, 건볼트.

  건볼트는 1편 DL로 샀는데 2편은 DL로 안나오다가 스위치판으로 나와서 참 좋았습니다.

  그 외엔 뭐 위에 구매했다고 쓴 더블오와, 평가가 꽤나 좋았던 로데아 더 스카이 솔져,

  그리고 사전으로 쓴다는 핑계로 사두고 안키고 있는 터치딕 정도가 있군요.

  실제로 깬건 뭐..음... 몇개 없지만 스팀처럼 모으는것만으로도 즐겁습니다.

  이제 다음은 비타 게임을 모아볼까 하는데... 페르소나 댄싱 3랑 5가 문제네요.

  플포판은 중고가 꽤 있는데 페르소나 댄싱 3랑 5는 중고도 없는데 신품 가격도 꽤나 비싸단 말이죠..

  DL로 비타, 플포판으로 질러둔 입장에선 팩도 신품가로 사기엔 너무 부담되서... 좀더 존버해봐야겠습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구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