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Nie의 잡동사니 창고

kimwh6511.egloos.com

포토로그




장식장 정리 + 피규어 파손 └ 피규어 잡동사니


  새해 되자마자 해야지 계획만 세우다가 안하던 장식장겸 책장을 이제야 정리했습니다.

  제일 밑 두칸은 서랍장 형식으로 되어있기에 가장 안쪽엔 안쓰거나 안보는 책을 다 쑤셔박고 어찌어찌 공간을 만들어서 장식장을 만들었네요.

  예전안 한칸만 썼었는데 어찌어찌 공간을 마련해서 두칸으로 늘렸습니다.

  두칸으로 늘어난 대신에 좌우 폭과 높이가 짧아졌기에 전시하는데에 약간 어려움이 있더라구요.

  특히나 미쿠와 푸강아 피규어 넣으려는 곳은 높이가 안맞아서 약간의 추가 손질을 했습니다.

  책장 가로판 받치는 부분이 약간 넓찍한걸 이용해서

  액션베이스 1에서 안쓰는 부품의 위 아래에 양면테이프를 붙여 높이를 살짝 높여줬습니다.

  바로 위에 올려둔 책들이 파우스트 1호부터 5호 + 만화책 13권정도라 무게가 살짝 무거울것 같아 불안하지만 뭐 문제생기면 그때 가서 손봐야겠죠....

  
  그리고 알터 푸강아 하루나를 장식장에 전시하려고 꺼냈는데...

  오른팔이 부러져있더라구요 ㅠㅠ 몇번 꺼냈다 넣었다 했었는데 그때 부러졌었나봅니다.

  하필 저 파츠가 가동되는 부위인데 어쩔까 하다가 장식장 각이 나오나 보자 하고 코트 끼운 후 손가락을 코트에 끼우니 얼추 고정되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그대로 장식장에 넣었습니다. 이것도 역시 나중에 문제 생기면 그때 황동봉 사다 박기로 하구요.

  어째 피규어들이 하나둘씩 문제생기고 있는데 더이상은 문제 안생겼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

  아직 전시 못한 피규어들과 프라, 이제 사야할 피규어, 조립할 프라들을 생각해보면 빨리 집을 사서 맘에드는 장식장을 사고싶습니다.

  언제쯤 될련지는...





핑백

덧글

  • 루루카 2020/02/23 21:03 # 답글

    시간이 지나면 자잘한 문제들이 생기기 시작하더라구요.
    (저도 갓토님 피규어 바닥의 부슬부슬 털에 슬라임이 붙어서... Y^ Y`...)

    タカオ와 初音ミク 덕에 하늘색(~연청록)색 머리색이 압도적이군요!?
  • WaNie 2020/02/23 21:07 #

    둘때는 별 생각 없었는데 지금보니 파랑 ~ 초록색 비율이 높았네요 ㅋㅋㅋㅋ
    피규어 관리는 정말 힘든것 같습니다 ㅠㅠ 이염도 되고, 휘기도 하고 말이죠...
  • JIP 2020/03/01 16:27 # 답글

    이쁜만큼 관리도 신경써줘야하는 피규어...고생이 많으십니다요;ㅅ;
  • WaNie 2020/03/01 20:58 #

    그래도 고생한만큼 장식해둔걸 볼때마다 흐뭇하니까 더 장식하고 싶더라구요 ㅎㅎ
댓글 입력 영역

구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