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Nie의 잡동사니 창고

kimwh6511.egloos.com

포토로그




[HGUC] MS-06R-1A 신 마츠나가 자쿠2 프라 잡동사니


  HGUC MS-06R-1A 신 마츠나가 자쿠2

  RG는 한정으로 나오기도 했고, 사둔거나 깔끔하게 마무리 하자 싶어서 예전에 만들었던 HG 살짝 세척 후 부분도색 + 데칼을 붙여줬습니다.

  데칼은 델피 데칼 사용. 파란색 띠 보단 검정 데칼이 더 맘에 들더군요.

  
  둘러치기 전신샷. 스파이크 어깨 부분은 단차도 있고, 마감 후 조립하다가 양쪽 부품이 벌어지면서 접합 부분 따라서 찢어졌습니다 ㅠㅠ

  소체 자체는 HG인거 감안하면 나름 두터운 조형에 어느정도 색분할도 되어있으며 몇몇 부분 접합선을 제외하면 잘 나왔습니다.

  그저 RG나 오리진 자쿠랑 비교하면 디테일면에선 아쉬워보입니다.

  그래도 데칼을 붙이면 어느정도 커버가 되서 참 좋단 말이죠.

  고기동형 자쿠2의 색놀이 킷이긴 하지만 부스터 부분을 빨갛게 칠해주면 뒷면이 화려해집니다.

  배색이 흰색, 회색, 검정의 무채색으로만 이뤄져 있어서 더 화려해보이는 점도 있을것 같네요.


  이것도 사진은 작년 12월에 다른 자쿠들 찍으면서 같이 찍었는데 미루다 이제야 올리게 되네요.

  그 덕에 다른 자쿠들과 최대한 안겹치는 포즈 취하려다 보니 별로 찍은게 없습니다.

  얘가 어떤 무기를 주로 쓰는지도 모르구요... 그냥 하얀 자쿠라 샀을뿐...

  아무튼 RG가 웹한정으로 나와 구하기 힘들어 졌지만 싼 가격에, 적당한 디테일을 원한다면 HG + 사제 데칼이 최고 아닐까 싶습니다.








덧글

  • R쟈쟈 2019/11/04 01:56 # 답글

    역시 자쿠의 멋을 따라올 MS는 없습니다. 최근의 건담들? 비단옷만 입히면 다 디자인이 아닌겁니다.
  • WaNie 2019/11/04 20:26 #

    언제봐도 질리지 않는 자쿠야말로 최고의 MS라고 할 수 있죠 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구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