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Nie의 잡동사니 창고

kimwh6511.egloos.com

포토로그




[WOT] 그런데 그것이 실제로... └ 워게이밍 잡동사니



  212A를 뽑았습니다.

  사람들이 2번버스보다 안맞는다길래 설마 티어업 했는데 안맞겠어? 싶었죠

  그런데 그것이 사실이였습니다!

  2번 버스였으면 맞았을 탄이 요상하게 주변으로 튀네요. 걍 골탄 고폭만 쏠까 싶기도 하구요.

  심지어 걍 팔아버리고 자경으로 261을 살까 싶기도 했습니다...

  그래도 2번버스보다 빠르고, 튼튼하고(도탄 잘내더군요), 직사도 좋아서 일단은 타고 있습니다.



  T30은 뭐 그럭저럭 타고 있습니다.

  이상하게 미국 주포가 소련보다 좋을텐데 탄은 소련보다 더 튀는 기분이란 말이죠?

  그래도 저렇게 적이 대줘서 6900딜도 하고 뭐 계속 타고 있습니다. 근데 9티어는 경험치 참 안모이네요 ㅠㅠ

  





덧글

  • 소버레인 2016/05/12 01:05 # 답글

    소련의 7/8/9 티어 자주포는 여러모로 말이 많은 물건이죠.
    셋이서 똑같은 포를 쓰는데도 뭐가 더 잘맞네 안맞네 하면서말이죠. 포 자체에도 명중률값이 살짝 다르지만 결국은 거기서 거기라..
  • WaNie 2016/05/12 01:06 #

    그렇죠. 같은 포에 명중률만 다른데 이상하게 안맞는 기분이에요 ㅋㅋ
    체감상 2번버스가 가장 잘맞고 1번버스랑 212A가 비슷한것 같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구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