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Nie의 잡동사니 창고

kimwh6511.egloos.com

포토로그




[마영전] 이번주 마영전 일지 └ 마영전 잡동사니


  음... 시작부터 나름 우울한 이야기로...

  10강 고풍스러운 치울린의 힘을 깨먹었습니다!

  ㅜㅜ

  어제랑 오늘 시타로 잉켈스랑 아글란 3인 길드팟 가서 폭풍인장 당하고 캐쉬도 한두번 써서 빡친김에 오늘 카록으로 잉켈스 솔플을 갔습니다.

  근데 고놈의 충흡 버그... 충흡 타이밍에 충흡 씹히고 피격 당하는 버그와 개떼들의 파도에 의해 약 2000원어치의 캐쉬를 쓰고 클리어

  그래서 빡친김에 강화기에 넣고 터트렸습니다.

  그 후 밀려오는 후회... 거래소서 9만에 치힘 구해서 7강 하자마자 다시 꼴도보기 싫은(11강을 두번 도전했지만 두번다 깨져버린) 치힘을 써야하는가

  팔라디움 살까

  예전에 누가 검녹 팔라 들고있던거 멋졌는데...

  해서 100여개 있던 용사의 인장으로 제작.

  7강 치힘을 600에 올리고 팔리자마자 200을 들여 7강 띄운 후 염색했습니다.

  그리고 가지고 있던 7강 스톤블로를 500에 올리긴 했는데 팔릴지 모르겠네요.

  팔리면 좀만 더 모아서 야망이나 발라야겠습니다.

  10강은... 음... 이번달은 지출이 크므로 담달에나...



  창시는 드디어 시즌1을 끝냈습니다.

  아직 못다한 타이틀과 퀘스트, 시작도 안한 콜루가 있지만요....


  앤딩화면은 예전에 카록 클리어할때랑 뭔가 위화감이 들었는데 두장정도 일러가 추가되었더군요.


  이비야 뭐... 요즘 재미도 없어서 가끔 한두판 하고 끄는 정도....

  암튼 카록은 고야를 발라 14K 찍는게 목표입니다.

  카록이 14K를 찍어야 방딸창시에 돈을 투자하는데 말이죠....







덧글

  • 테인 2012/09/10 00:00 # 답글

    그냥 저처럼 10강무기들을 부수세요..!
  • ㄱㅍㄹ 2012/09/16 17:54 # 삭제 답글

    윗분 무서워;; ㄷㄷㄷ
댓글 입력 영역

구글 광고